WHAT WE DO...

인공지능 검색 기술에서 SEO 마케팅까지, 검색의 모든 지식을 제공합니다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컨설팅

데이터를 통해 사람들의 행동과 마음을 읽습니다. 미래를 예측합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Business Intelligence에 이르기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 검색 기술 컨설팅

최고의 지식 경험을 제공하는 인공지능 검색엔진을 설계합니다. 웹 데이터에서 기업 데이터까지, 최적의 알고리즘과 인터페이스를 가진 검색 서비스를 만듭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컨설팅
검색에 먼저 나오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검색이 좋아하는 웹사이트를 구축합니다. 구글, 네이버와 연동된 콘텐츠 플랫폼을 설계합니다. 통합 마케팅 SEO를 제안합니다.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교육
구글 애널리틱스, 엑셀 데이터 분석, 빅데미터 마케팅, 비즈니스 통계학 등 현장 실무에 최적화된 교육을 제공합니다. 기초에서 전문가 과정까지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비즈니스 컨설팅

빅데이터 분석에서 온라인 평판 관리까지. 디지털 비즈니스 전략과 분석의 모든 것.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발 앞선 통합 전략을 제시합니다.

SEO 최적화 솔루션

상황별 SEO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SEO 진단 리포트, 랭크 플래너, SEO 최적화 코칭 등. 실시간 리포트, 최적화 도구 등을 활용하여 검색 상위 노출 전략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OUR CLIENTS

수많은 고객과 함께 걸어왔습니다. 검색 기술, 데이터 분석, SEO 등을 컨설팅하고 교육을 진행해왔습니다.

Search-Driven Business

비즈니스의 중심을 설계합니다. 성공의 열쇠를 제안합니다.

CONTACT US

OUR OFFICE

1002-1, Bangbae-dong,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

Tel: + 82-02-587-0419

CONTACT US